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070-8209-7112
평일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PM 12:00 - PM 13:00

통화가 어려울 경우
카카오톡으로 "전화주문"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을 세탁한 후 불량을 발견했어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저희 내추럴가든 제품은 전문 검수, 배송인력을 통한


제품의 꼼꼼한 검수와 체크를 거친 후 정상제품만 선별하여


고객님들께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이 또한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몇번의 검수를 거치지만 미처 발견하지 못한 불량제품이


고객님께 배송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를 믿고 당연히 정상제품이겠지 하시겠지만


제품을 받으시면 세탁 전 정상제품 인지 또는 옷 안쪽의 케어 라벨을 꼭 확인하신 후에


세탁법에 맞는 방법으로 세탁 부탁드려요


(세탁한 제품의 경우 조물조물 손세탁이라도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습니다)



니트 제품의 경우에는 반드시 드라이클리닝 부탁드립니다


(조물조물 손세탁으로 인한 뒤틀림, 사이즈 줄어듦은


제품불량으로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