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070-8209-7112
평일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PM 12:00 - PM 13:00

통화가 어려울 경우
카카오톡으로 "전화주문"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불량제품이 왔어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먼저 불량제품으로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 내추럴가든 제품은 전문 검수,배송인력을 통한


제품의 꼼꼼한 검수와 체크를 거친 후 정상제품만 선별하여


고객님들께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이 또한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몇번의 검수를 거치지만 미처 발견하지 못한 불량제품이


고객님께 배송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불량의 경우에도 교환,반품은 변심과 동일하게 3일이내 접수 7일이내 반품입니다


(미착용 제품이라도 기한이 지난 경우에는 접수불가입니다)



불량제품의 교환처리는 무상으로 처리가 되오나


새제품으로 교환이 아닌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처음 제품을 구매하시는 배송료 35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단순변심 의사가 포함되었기 때문입니다)



주문후 배송상품을 기다리셨을텐데


제품불량으로 상심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빠른 처리로 마무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령 후 7영업일이 지난 상품, 택 제거된 상품은 어떤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택을 제거하기 전이나 포장을 개봉하기 전 상품의 하자 유무를 확인해 주세요.


 


하자가 있더라도 택이 제거되어 있으면 착용 중 발생한 하자로 간주되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하자로 볼 수 없는 경우

- 보세상품의 특성상 잘라낼 수 있는 실밥

- 약간의 박음질 어긋남

- 미세한 얼룩

- 초크 자국

- 본드 자국

- 원단 특유의 냄새

- 세탁 가능한 상품 안쪽의 오염

- 모니터와의 색상 차이

- 패턴이나 나염의 위치가 다른 경우

- 잘못된 세탁으로 인해 발생한 불량

- 기존 구매했던 동일상품과 컬러톤이나 사이즈 등 약간의 차이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