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070-8209-7112
평일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PM 12:00 - PM 13:00

통화가 어려울 경우
카카오톡으로 "전화주문"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작성자 (ip:)
  • 평점 0점  

1 교환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았거나, 반품 기간이 경과된 상품 (7일 이내 교환 반품 통보 후 상품 도착)

2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3 오염물질이묻어 있는 경우 (립스틱, 화장품, 음식물 등)

4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가치가 감소한 경우

(품절된 상품, 판매되고 있지않은 상품)

5 핸드메이드제품,악세사리, 수제화, 니트류, 속옷, 레이스제품의 경우.

레깅스, 니트, 얇은원단의 티셔츠등 (한번의 시착으로 제품 변형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질경우)

6 선주문 예약상품, 개별 주문(맞춤) 생산품으로 반품이 어려운점에 대한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7 대량생산시 불가피하게 발생 할 수 있는 사소한 마감처리 부분 (실밥, 본드자국, 박음질, 초크자국 등)

제작 공정상 발생 할 수 있는 1~5cm 정도의 오차가 있는경우. 미세한 좌추비대칭 부분 및 배송시 생긴 상품의 구김, 단추가 허술하게 마감된 경우는 불량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8 세탁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9. 워싱된 제품이나 데미지, 전체적으로 프린트 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 워싱 위치나 데미지 모양, 무늬등이 약간씩 다를 수 있으며, 불량이 아닙니다.

10 임의수선 / 세탁 후에는 불량 상품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11 세일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되질 않습니다.

12.상품의 택, 라벨, 바코드가 훼손된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