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070-8209-7112
평일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PM 12:00 - PM 13:00

통화가 어려울 경우
카카오톡으로 "전화주문"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입니다.
작성자 (ip:)
  • 평점 0점  

내추럴가든의 배송일은 결제일을 기준으로 3영업일 이내 발송되며,

상품이나 상황에 따라 시간이 조금 더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공지된 배송일 이내에 합포장 발송이 가능한 경우 별도 요청 없으시면 함께 보내드립니다.

수령인, 주소, 전화번호가 동일하면 별도 주문건이라도 자동 합포장 되니

합포장을 원치 않으시면 별도 주문건으로 주문주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별도 요청 주실 경우 10만원 이상 주문건의 경우 1회에 한해 분리발송 해드립니다.

10만원 미만의 주문건은 배송비를 별도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주말, 공휴일 및 미리 공지된 내추럴가든 휴무일은 영업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후 배송지연이나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지된 배송일 이내에 발송되는 주문건에 대해서는 따로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특정일에 필요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 직전이나 직후에 문의 주세요.



택배배송은 우체국택배를 통해 이뤄집니다.

대부분 발송 다음날 상품을 수령하시게 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이틀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발송 이후 배달에 관한 문의는 우체국택배 고객센터(1588-1300)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송 후 3영업일이 지난 뒤에도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을 시에만 내추럴가든 으로 문의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